무더운 여름, 여러분은 어떤 음식으로 더운 여름을 이겨내시나요?

시원한 수박, 몸에 좋은 삼계탕, 차가운 아이스크림 등 여름이면 다양한 음식들이 생각나는데요.

냉면 역시 여름에는 빠질 수 없는 음식입니다.

살얼음이 가득한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이면,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냉면 가격도 올라 더운 여름 냉면 한 그릇도 마음 편하게 먹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보장하는 가성비 갑 냉면 맛집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동아냉면은 한남도 맛집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계단에 항상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드시고 싶다면 식사시간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주차는 매장 앞 주차장에 8대 주차 가능합니다.

 

 

동아냉면은 선불입니다. 자리가 정해지면 먼저 계산대로 가서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하시기 바랍니다.

마치 옛날 학교 앞 분식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런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냉면을 제공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동아냉면은 빨강냉면으로 매콤함이 매력적인데요.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은 안 맵게 해달라고 요청하면 장을 빼고 주십니다.

그리고 더 맵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테이블 위에 놓인 장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동아냉면의 메뉴!

메뉴는 물냉면, 비빔냉면, 왕만두가 있으며, 가격은 모두 6,000원!

단, 대를 시키면 7,000원입니다.

다시 봐도 착한 가격입니다.

냉면이라 음식은 빨리 나오는데요. 주문한 음식은 둘 다 물냉면이며, 하나는 안 맵게 해달라고 요청한 것입니다.

동아냉면에서 비빔냉면을 먹어보지 않았지만, 물냉면도 빨강냉면이기 때문에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두는 4개 나오며, 냉면과 먹기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맛을 의심하실 수 있으시지만, 맛있습니다. ㅎㅎ

올여름 시원한 냉면 한 그릇 드시고 싶다면, 동아냉면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