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JRDESIGN/YANKODESIGN

애플이 만든 완전무선이어폰 에어팟(AirPods)은 등장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으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기존에 유선이어폰을 가위로 잘라놓은 듯한 어색한 모습으로 '콩나물 이어폰'이라는 놀림을 받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혹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이제는 아이폰을 가진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사용해보고 싶은 완전무선이어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에어팟은 깔끔한 화이트톤에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그런데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때로는 분실과 도난으로 이어지기도 하는데요. 비싼 가격의 에어팟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지금부터 에어팟을 위한 특별한 아이폰 케이스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aroo


출처: Earoo

일반적으로 에어팟은 아이폰과 함께 사용하게 됩니다. 즉, 아이폰과 함께 가지고 다닌다면 분실이나 도난의 위험을 줄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Earoo는 간단하게 아이폰과 에어팟을 이어주는 아이폰케이스입니다. 앞에서 볼 때는 평범한 아이폰케이스 같지만, 뒤집어 보면 에어팟을 위한 거치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출처: Earoo

거치대는 에어팟의 케이스를 제거할 필요 없이 그대로 끼울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충전을 위한 작은 구멍이 뚫려 있어 분리하지 않고도 쉽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재로 생분해서 플라스틱을 적용하여 사용 후 버려도 환경에 전혀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Power1


출처: Power1

에어팟은 완전무선이어폰으로 사용을 위해서는 충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항상 에어팟 케이스를 함께 가지고 다녀야 하는데요. 처음에는 작고 귀엽게 느껴지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작은 케이스 역시 불편하고 짐처럼 느껴집니다. 그래서 좀 더 쉽게 들고 다니면서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출처: Power1

Power1은 이런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줄 수 있는 아이폰케이스입니다. Power1의 후면 상단에는 에어팟을 꼽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단순히 에어팟만 거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3,000mAh 대용량으로 에어팟을 여러 번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튼을 이용해 아이폰 충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심지어 뚜껑까지 장착되어있어 에어팟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PodCase


출처: KICKSTARTER

아이폰케이스에 에어팟케이스 없이 에어팟만 보관할 수 있고 충전까지 가능하다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문제는 에어팟을 꼽아놓은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없다면 또 다른 분실 위험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PodCase는 Power1과 비슷한 형태를 취하고 있지만 에어팟의 보관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KICKSTARTER

에어팟의 상단부분만 살짝 보이는 Power1과 달리 PodCase는 콩나물을 닮은 에어팟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2500mAh 내장배터리를 이용해 꼽아주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됩니다. 또한 하단에는 LED 상태 표시등이 장착되어 있어 배터리 잔량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고 앙증맞은 그러나 비싼 에어팟, 그래서 분실과 도난으로부터 에어팟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과 방법이 SNS를 가득 채우고 있는데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에어팟을 위한 특별한 아이폰케이스는 좀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