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시계의 대표 브랜드 G-Shock(지샥)은 다양한 모델과 기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지샥은 많은 패션브랜드는 물론 경계를 뛰어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아식스타이거와 함께 사람들이 놀랄만한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줬습니다. 지샥과 아식스타이거가 만나 탄생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 이미지 출처: G-shock]

 

 

ㅣ지샥은 어떤 모델 @GBA-800AT

출처: hypebeast

 

지샥은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브랜드와 컨셉에 따라 다양한 모델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콜라보레이션 소식이 들릴 때마가 어떤 모델이 적용될지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GBA-800 모델을 모티브로 진행되었습니다. GBA-800AT는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마트 밴드와 비슷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아식스타이거와의 콜라보레이션 성격을 GBA-800AT를 통해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출처: hypebeast

 

GBA-800AT는 검은색 바탕에 흰색 시계판이 매력적인데요. 특히 강렬한 레드의 시계침이 포인트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시계줄에는 아식스타이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는 아식스타이거의 브랜드명이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백판에도 아식스타이거의 로고가 각인되어 있어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ㅣ아식스는 @젤-마이 니트

출처:43einhalb

 

아식스타이거는 스트리트 감성과 활동적인 도시 라이프 스타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수많은 모델 중에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젤-마이 니트가 선택되었습니다. 젤-마이 니트는 일반적이 운동화와 달리 비대칭레이싱 시스템이 적용된 것이 특징인데요. 퓨즈젤 기술력을 통해 뛰어난 큐셔닝을 제공하고 있어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출처: hypebeast

 

지샥은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니아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올해도 역시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매출 증대는 물론 지샥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또 어떤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