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에이프릴스톤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 벌써부터 한낮 기온이 연일 30도를 웃돌고 있습니다. 이제 에어컨은 물론 1인 1선풍기 시대가 찾아왔는데요. 그래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탁상용 선풍기를 사용하는 분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탁상용 선풍기는 핸디선풍기보다 성능이 좋으면서 작은 사이즈로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하기 편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 등장하면서 전성시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어디에서 착 클립형 선풍기

 

출처: 카벤토리

책상 위에 선풍기를 놓고 싶지만 복잡하게 늘어놓은 각종 서류 때문에 자리가 없을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난감한 순간에 선풍기에 클립이 달려 있다면 아무런 문제 없이 설치할 수 있는데요. 책상 모서리와 모니터 심지어 의자 팔걸이에도 장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원함을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차량이나 유모차에도 걸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각지대 없는 회전형 선풍기

출처: 프롬비

과거 탁상용 선풍기는 바람의 세기가 강하지 않았기 때문에 회전에 큰 의미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전면을 바라보고 위아래로만 손으로 각도 조절을 할 수 있는 것이 전부였는데요. 이제는 회전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좌우 회전이 가능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자연풍 기능이 추가된 제품도 등장했는데요. 외관부터 기능까지 일반 선풍기를 완벽하게 축소한 것 같습니다.

 

3 in 1 스마트폰 무선 충전 선풍기

 

출처: 에이프릴스톤

여러분의 책상 위에는 얼마나 많은 전자제품이 자리를 차지하고 계신가요? 보조배터리,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블루투스스피커, 스탠드, 가습기 등 너무 많아 충전을 위한 USB 포트가 모자랄 지경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멀티 제품이 필요한데요. 3 in 1 스마트폰 무선 충전 선풍기는 탁상용 선풍기에 무선충전패드가 장착되어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팬 부분이 거치대와 분리되기 때문에 핸디형 선풍기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한동안 핸디선풍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요. 매년 기온이 올라가면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탁상용 선풍기가 새롭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일반 선풍기의 성능과 핸디선풍기의 휴대성을 잘 조합해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데요. 나만의 공간에 시원한 바람이 필요하다면 탁상용 선풍기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