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너무도 빨리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휴가가 더욱 기다려지는데요. 몸은 아직 사무실에 있지만, 마음은 벌써 아름다운 해변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멋진 휴양지로 향하고 있습니다. 아쉬운 대로 바캉스에서 사용할 아이템들을 쇼핑하는 것으로 대리만족을 하는데요. 올여름 휴양지에서 물놀이 인싸로 거듭날 수 있는 이색 튜브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표 이미지 출처: FUNBOY]

 

물 위에 뜬 천사

 

출처: FUNBOY

아름다운 바다와 멋진 수영복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사진입니다. 물에 젖기 전에 최대한 우아한 모습으로 인생샷을 찍고 SNS에 올리는 것이 휴가의 시작을 알리는 것인데요. 그렇다면 이런 인생샷을 더욱 빛나게 해 줄 튜브는 어떨까요? 거대한 천사 날개 튜브가 여러분을 물 위에 뜬 천사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특히 화이트 수영복을 준비하셨다면 완벽한 천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잔혹한 백조 튜브

 

출처: Lukas bentel/MSCHF

SNS는 사진 한 장으로 인기가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사진 한 장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때로는 무모한 도전을 하기도 하는데요. 튜브에도 이런 시도가 일어났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백조 튜브의 목이 잘린 디자인이 등장한 것인데요. 잔혹하지만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데는 성공할 것 같습니다. 단, 부정적인 시선이 많은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튜브로 즐기는 로데오

 

출처: PBR

튜브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물 위에서 마음껏 놀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튜브를 이용해 사진만 찍기에는 바닷가를 놀러 올 이유가 없는데요. 로데오 튜브는 바다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튜브입니다. 커다란 둥근 튜브 안에 황소 모양을 한 튜브가 달려 있어 물 위에서 로데오를 즐길 수 있는 것인데요. 거친 바다 위 멋진 카우보이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SNS의 발달과 함께 튜브 디자인도 날이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튜브는 이제 바캉스 필수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올여름 물놀이 인싸로 거듭나고 싶다면 앞에서 소개한 이색 튜브를 들고 가는 건 어떨까요? 바닷가에 등장하는 순간 주변의 모든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