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이스크림 시장에는 다양한 도전이 시도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유명했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들이 다양한 변신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메로나 쭈쭈바, 죠스바 핑크, 비비빅 인절미 등 형태는 물론 새로운 맛으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마니아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부드럽고 달달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옥동자가 옥동자 딸기로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핑크빛 포장이 매력적인 옥동자, 지금부터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옥동자 딸기의 패키지는 기존의 옥동자와 비슷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다르다고 하면 딸기의 컨셉에 맞춰 전체적으로 핑크색을 적용했으며, 매인에 딸기 이미지가 들어갔다는 것인데요. 기존의 옥동자의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했지만, 매력적인 핑크가 전체적으로 깔리면서 옥동자 딸기만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옥동자 딸기는 딸기 아이스크림에 화이트 초콜릿 그리고 쿠키엔 크림이 조화된 아이스크림인 것을 포장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장지네는 2018 디자인 어워드에서 상을 받았다는 표시가 되어있는데요. 맛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매력적인 아이스크림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옥동자 딸기를 직접 만나볼까요?

 

 

옥동자 딸기의 식감은 기존 옥동자와 비슷합니다. 그러나 맛은 딸기로 인해 상큼함이 강조됐는데요. 겉은 부드러운 딸기맛에 속은 바삭한 화이트 초콜릿으로 가벼운 상큼함과 더불어 묵직한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 옥동자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었다면, 옥동자 딸기는 상큼한 아이스크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유난히 무더운 올여름 상큼함을 느끼고 싶다면 옥동자 딸기를 선택해보세요!